[풍월량] 풍형의 따끈따끈한 신상 굿즈 출시! 엄머나 이건 사야해! (feat. 샌드박스 스토어)

2020. 6. 22. 21:21게임 소식/스트리머

중학교 막바지 때부터 덕질하던 스트리머가 있었습니당

풍월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샌드박스 풍월량 프로필

 

39살 아저씨이지만, 게임을 못하지만(하지만 나보다 잘하니까 전 겜잘스라 하겠음) 귀여움과 입담으로 사랑받는 게임 스트리머 풍월량!!

이창섭 닮은꼴로 유명하지요 ~ 현재 트위치에서 방송 중인 트위치 스트리머랍니다!

 

항상 학교 끝나고 유튜브에 풍형이 게임플레이하신거 보고 자라가지고 저 또한 게임쪽으로도 크게 관심이 많았는데요

작년 풍형 쿠션, 올해 2월 풍형 레고 브릭과 스티커, 풍월량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뒤이어 오늘 저녁 6시에 굿즈가 출시 됐습니다!><

 

 

너무 귀엽따 증말

 

맥주잔, 소주잔, 오프너 이렇게 3종의 굿즈가 풍장마차 컨셉으로 출시가 되었어요!

 

https://sandboxstore.net/product/creator/poong.html?cate_no=449

 

기획전 -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sandboxstore.net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ㅜ 저는 오프너 단품만 살려고 했는데 결국 다 질러버렸답니다ㅎㅎ 

구쭈 올 날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설레네요>< 언제 배송 올라나~~ 

 

아 그리고 이번 달 30일에 술 먹방을 진행합니다

술 먹방만 했다 하면 포텐이 터지는 풍형!!

올해 신년에 술 먹방을 했었는데 그땐 제가 일하고 있어서 못 봤거든요ㅜㅜ 아쉽아쉽..

하지만 이번엔 술 먹방 참석 가능하고! 거기다 남자친구도 풍형 팬 풍뎅이에요! 아 진짜ㅋㅋㅋㅋ♡

진짜 이번엔 남자친구랑 저랑 쨘하면서 방송 볼 생각하니까 행복회로 엄청 돌아가네요

마쇼마쇼~ 

 

풍장마차 개업 이벤트로 이번 30일 술먹방때 메뉴 추천받더라고요!

추천해서 당첨되면 무려 무려 풍형 친필 싸인이 담긴 맥주잔과 소주잔을 각각 5명에게?!! 엄머나 이건 참여해야 해!

기간은 20일에서 26일 사이에요

 

 

풍형은 매일매일 트위치에서 8시 언저리에 방송하신답니다! 매력 뿜뿜 귀여움 철철 하신 풍월량님 보러 트위치로 오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를 눌러주시면 작성하는데 더 큰 힘이 됩니다!

 

일상생활이 궁금하시다면?

↓↓

jeoungha.tistory.com/

 

소소한 생활

하루하루 살아가는 정하의 개인적인 이야기

jeoung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