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월량]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풍형 구쭈! 그가 왔다! 굿즈 언박싱

2020. 6. 22. 21:29게임 소식/스트리머

 

 

5월 20일, 풍월량 굿즈가 출시하며 설레발치던 엊그제 밤. 오늘 드디어 그가 왔습니다! (팬티 벗고 소리질뤄)

CJ택배로 도착했어요. 그전에 도착한 분들도 계셨지만 저는 주말 껴서 도착한 셈이지요.

진짜 우리나라 택배 빠르구나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제가 예전에 스트리머들이나 유튜버들 굿즈 샀을 때 꽤 오래 기다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근데 생각해보면 주문하고 제작하는 식이였어요.) 참 빠르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리에이터를 내 일상으로, SAND BOX.

 

택배가 왔다는 문자에 황급히 나가보니 집 앞에 도착한 큰 박스를 보고 한번 놀랐어요. 그리고 내용물이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 박스엔 내가 주문한 게 들어있겠지? 너무 이뻐서 소리 지르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을 안고 박스를 열었어요.

 

 

박스를 여니 오프너와 소주잔 세트가 날 향해 손을 흔들고 있네요. 세트랑 이것저것 알차게 와서 행복했어요. 역시 이 맛에 돈을 벌었지!

아, 근데 한 가지 아쉬운 건 제가 6시 반쯤 결제했거든요. 300명 선착순 스티커를 준다고 했는데.. 전 너무 늦었나 봅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뜯어볼까요? 굿즈만 봐도 너무 이쁘거든요!

 


 

 

맨 처음 개봉 한건 오프너 세트예요. 풍뎅이 모양인데 왜 풍뎅이 모양이냐면 풍형 팬 네임이 풍뎅이이기 때문이지요.

전 원래 이 오프너 하나만 살려고 했었는데 적혀 있는 말들이 다 달라서 풀옵션으로 질러버렸어요ㅎ

 

먼저, 풍금님! 풍형의 매크로 1번 멘트가 적혀있네요. 화려하고 이뻐

두번째 풍나리! 생각외로 색감이 보라보라해서 차분하고 이쁘네요. 적혀있는 말 또한 풍형의 매크로2

세번째 흑풍이! 혹시 흑풍회 아십니까? 극딜하는 트수들 채금을 먹여버리는 흑풍회. 그래서인지 저 문구가 왠지 살벌하게 느껴져요.

마지막 풍대감! 문구가 심금을 울리네요. 풍형이 저런말씀을 하셨던가요? 대감님은 색감이 힙해서 좋아요.

 

여기까지 오프너 4종 세트였습니다. 솔직히 다 마음에 드네요. 다 사기 잘했어. 과거의 나야.

오프너는 각각 단품으로 6,900원이고,  4종 세트는 18,100원이네요. 하지만 4종 세트는 지금 품절이에요.

 


 

자, 다음으로 뭘 꺼내볼까요? 저는 소주잔을 먼저 꺼내고 싶으니까 꺼내보겠습니다.

 

 

뽁뽁이를 뜯은 모습이에요. 풍형이 풍장 마차에서 이미 거하게 먹었는지 옆에 빈 접시 세 개에다가 술 두병이 놓여있네요.

빨간 제육복을 입은 모습 너무 귀여워요. 진짜 대지뇨속이잖아.

 

 

꺼내보았습니다. 색이 영롱하지유? 이번 굿즈는 파랑과 분홍 색감을 테마로 하고 있어요.

 

풍월량이라고 한자가 써져있고 난과 풍뎅이 마크가 그려져있어요. 갬성있네요.

풍형의 캐릭터가 메인으로 그려져있고 문구 또한 풍월량이라고 한자로 적혀져 있네요. 귀여워요.

신선처럼 구름에 앉아있네요. 바람과 달을 벗삼아 노는 한량, 그 자체네요.

 

소주잔 세트도 살펴보았습니다.

소주잔은 단품으로는 안 팔고 세트로만 파는데요. 1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이것 또한 아쉽게도 지금은 품절처리되었네요.

 


 

다음 물품은 제일 크고 박스도 화려한 맥주잔 세트입니다.

 

풍형! 아까 많이 먹었잖아! 다시 맥주를 리필해오는 배.

 

박스 진짜 너무 잘 뽑힌 거 아닙니까? 어쩜.. 여심을 저격하다니 저는 그만 쓰러지겠습니다.

이번에 굿즈 받기 전에 풍월량 공식 팬카페에 올라온 박스 중에서 특히 맥주잔 박스가 기대가 많이 되더라고요.

저 탐스러운 배 좀 보세요ㅠㅠㅠ 귀염 뽀쨕 하네요. 

박스엔 들어있는 맥주잔이 조그맣게 그려져 있어요. 저것도 킬링 포인트.

 

 

박스 뒷옆 위를 찍어봤습니다. 진짜 엄청 크지요? 큰 박스 안에 맥주잔을 감싼 박스가 두 개 들어있습니다. 

 

분홍색 맥주잔입니다. 마쇼 짠 마쇼가 적혀있네요. 술을 들고 뛰어가는 듯한 풍형, 귀여워요.

파란색 맥주잔입니다. 엽엽이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구름에 앉아 달을 보는 풍형의 모습.

 

맥주잔 세트도 살펴보았습니다. 이거 또한 단품으로 안 팔고 세트로만 파는데 16,000원이에요.

지금은 이 제품도 품절 상태랍니다. 인기 진짜 많아!

여기까지 각각 제품들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이번 풍장마차 세트 전체샷. 모아두니 너무 이뻐요 광광

 


 

지금까지 이번에 나온 풍형 굿즈들을 한번 다 알아보았어요.

전체해서 단돈 60,000원! 퀄리티가 너무 이뻐서 돈이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여는 내내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이 생각이 들었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굿즈엔 특히 불량이 많다고 합니다.

저는 검수해 본 결과 크게 있는 것이 아니라서 이 상태로 쓸 건데 공식 카페에 글 올라와있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니더라고요.

(사실 굿즈 오기 전에 불량이 아니길 바라며 기도 메타 했었습니다.)

풍구쭈 사신 분들 중 혹시라도 제품에 이상이나 문제가 있으면 샌드박스 쪽에 문의해주시면 환불 및 교체가 가능합니다.

 

올해 1월쯤 출시해야하는데 코로나19의 여파로 미뤄졌지만 굿즈가 나오기까지 힘써주신 샌드박스 MD님, PD님, 매니저님 그리고 풍형에게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5월 30일 술 먹방만 기다리면 되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는 구쭈들 떼샷! 스티커는 다 붙여버려서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를 눌러주시면 작성하는데 더 큰 힘이 됩니다!

 

일상생활이 궁금하시다면?

↓↓

jeoungha.tistory.com/

 

소소한 생활

하루하루 살아가는 정하의 개인적인 이야기

jeoung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