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카페 믹스(Pokémon Café Mix) 플레이 후기

2020. 6. 25. 15:49게임 소식

 

 


 

안녕하세요! 정하입니다

 

2020년 6월 24일,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에 포켓몬 카페 믹스 (Pokémon Café Mix) 가 출시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조작감으로 출시 전에도 관심을 받았던 게임인데요. 저는 출시전 미리 사전예약을 통해 소식을 접했고 발매 당일 게임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닌텐도에서 제작한 정식 포켓몬 ip인 포켓몬 카페 믹스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가 있다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 가능합니다. 저는 앱스토어로 다운받아서 핸드폰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

 

 

카페를 찾아온 포켓몬들을 위해 퍼즐을 풀어 음식을 대접하고 친밀도가 쌓이면 스태프로 고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잡고 같은 포켓몬들끼리 매치해 돌리는 형식의 퍼즐이여서 신선했지만 같은 패턴의 반복으로 몇번 하고나니 지루해졌습니다.

 

게임시 메가폰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 포켓몬의 의욕을 모으면 게임 내 출현이 되어 발동시키면 됩니다. 

 

 

이외에도 퍼즐레벨이 높아질때마다 새로운 포켓몬이나 음식메뉴, 새로운 도구가 열린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또한 챌린지 카드라해서 업적을 달성하면 게임내 화폐요소인 도토리를 주고, 친구ID를 등록하여 친구와 함께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신기한 퍼즐요소와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포켓몬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인 포켓몬 카페 믹스 (Pokémon Café Mix) 였습니다. 단순하고 평의한 퍼즐난이도로 인해 질리지만 앞으로의 업데이트로 행보가 궁금해지네요. 포켓몬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플레이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를 눌러주시면 작성하는데 더 큰 힘이 됩니다!

 

일상생활이 궁금하시다면?

↓↓

jeoungha.tistory.com/

 

소소한 생활

하루하루 살아가는 정하의 개인적인 이야기

jeoung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