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7월 3일 여름 업데이트 종류 정리 (Ver.1.3.0)

2020. 6. 26. 18:03게임 소식/모여봐요 동물의 숲

 

 


안녕하세요 정하입니다!

 

드디어 6월 25일 닌텐도 스위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년 7월 3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름 업데이트가 예정되었습니다. 그동안 유저들이 바랬던 잠수 기능 또한 포함이 되어서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름 업데이트 예정 영상

 

 

가장 기대했던 잠수 기능 업데이트가 맨 처음 시작을 알렸습니다. 오도도 뛰어가서 바다로 빠지는 캐릭터의 모습을 보니 제가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이번 여름은 워터파크말고 모동숲에서 보내야겠어요. 비행장 앞에서도 다이빙을 할 수 있습니다.

 

 

너굴 포트의 너굴 쇼핑에서 7월 말까지 소원성취 대나무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받으신 분들에게 스노클을 선물해 주신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또 너굴 상점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잠수복들이 진열되며 너굴 마일리지로만 살 수 있는 잠수복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잠수를 하여 해산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해산물을 기증해 물고기 테마에서 구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잠수를 해서 해산물을 얻다보면 가리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때 NPC인 해탈한이 등장하여 가리비와 좋은 물건을 바꾸자고 하는데, 바꾸면 머메이드 DIY를 준다고 합니다. 머메이드 가구들로 집도 꾸밀 수 있다고 하네요! 머메이드 가구가 영롱하니 너무 이쁘네요,

 

 


 

대망의 마지막, 그냥 죠니가 아닌 다른 죠니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눈썹이 매력있네요! 빨간 옷을 입은 죠니가 귀여워요.

 

 

 


이렇게 해서 이번 7월 3일 업데이트 내용을 모조리 살펴보았습니다. 너무 기대되는 이벤트네요. 손꼽아 기다릴것같습니다. 8월 상순에도 2탄 여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한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 기간한정으로 Nintendo swich online을 7일동안 무료로 체험할수있는 이용권이 닌텐도 온라인 숍에서 배포된다고 하니 온라인 이용권이 없으신 분들은 다운받아 쓰셔도 된다고 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를 눌러주시면 작성하는데 더 큰 힘이 됩니다!

 

일상생활이 궁금하시다면?

↓↓

jeoungha.tistory.com/

 

소소한 생활

하루하루 살아가는 정하의 개인적인 이야기

jeoungha.tistory.com